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업무용정수 및 직원 복지물품 등 구매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010(2021.4.20.)호『업무용 정수 및 복지물품 전자복사기 등 10종 조달구매』 나. 소방행정과-4019(2021.4.20.)호『직원 복지물품 탈수기 등 3종 인터넷구매(비조달)』 2. 우리서 2021년 업무용 정수 및 직원 복지물품 전자복사기등 13종구매 계약이 체결되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복지물품 등 구매내역 품 목 구매방법 계약일자 납품기한 계약금액(원) 배정부서 붙임 업무용 정수? 복지물품 구매 및 배정내역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홍권 장비회계팀장 신중학 소방행정과장 전결 04/21 김명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055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796-2877 /전송 02-797-8119 / / 부분공개(5)
22755389
20210927172243
본청
소방행정과-4055
D00000424014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