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용산소방서 구내식당 주방용품 구매계획 예산과목 : 용산소방서 현장대응단,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용산소방서 구내식당의 노후 주방용품을 교체하여 급식환경 및 위생상태를 개선하고자 아래와 같이 물품을 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금 액 : 나.계약업체 : 다.계약용품 : 전판 등 17품목(수량 66점) 라.계약일시 : 2021년 4월 21일 마.지급방법 : 신용(법인)카드 결제 후 e-호조 통해 신e-banking을 통해 신용카드 계좌로 대금을 이체 붙임 1. 견적서 2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시동현 진압3대장 정기수 지휘3팀장 이찬영 현장대응단장 04/21 이승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99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92-5117 / / 부분공개(7)
22754430
20210927172243
본청
현장대응단-2399
D00000423986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