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기사 칭찬의 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바우처택시 기사 칭찬의 건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내용은 “바우처택시(나비콜) 기사님 칭찬의 건”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우선 바우처택시 기사님의 발빠른 대처로 귀하의 건강을 회복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기사님이 소속된 택시회사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기사님께도 귀하의 감사하는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우리시에서 올해부터 바우처택시 친절기사를 대상으로 표창을 실시할 예정이므로, 해당 기사님을 표창 후보로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송혜민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4/20 강선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782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1 /전송 / min318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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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바우처택시 기사 칭찬의 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7828 생산일자 2021-04-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송혜민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42384427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