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전화: 3146-1135 전송: 3146-1258 총무과 부장: : 김영기 과장: : 김형규 담당자 : : 윤호현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총무과장 경영관리부장 등록번호 : 총무과-6290 윤호현 김형규 04/20 김영기 시행일자 : 2021. 4. 19. 부분공개(6) 제 목 : 직접고용근로자 휴게실 커피 등 소모품 구매 청사관리팀장 협조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기본경비), 업무추진비(부서운영업무추진비) 1. 우리본부 직접고용 근로자 휴게실 운영에 필요한 커피 등 소모성 물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1. 4. 19.(월) 나. 대 상 : 14명(청소7, 시설4, 경비2, 청경1) - 청소7 - 시설3경비2청경1 다. 품목 및 수량 : 오뚜기누룽지 등 8개 품목(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라. 소요금액 마. 구매업체 : 바. 지급방법 : 경영관리부 카드 결제후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붙임 : 산출기초조사서 및 카드매출전표(별첨). 끝. 장태옥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 해당없음 사유 - 공공구매 대상제품 아님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총무과장 분임재무관 2021.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 목 : 직접고용근로자 휴게실 커피 등 소모품 구매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 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1.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1.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1.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카드매출전표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2746473
20210927165802
본청
총무과-6290
D00000423883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