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업무 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비용 지급 부서업무 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날짜: 2021. 4. 20(화) 나. 구입금액: 금429,000원(금사십이만구천원) 다. 구입장소: 멀티지엔에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 라. 구입내역: 토너 등 마. 예산과목: 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행정운영경비(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예산편성부서 : 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바. 지급방법: 부서 카드 결제후 결제계좌 입금. 붙임: 신용카드 매출전표(따로붙임)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영미 공공재생지원팀장 이영희 공공재생과장 04/20 이동일 협조자 시행 공공재생과-359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645 /전송 02-2133-0885 / kympk@seoul.go.kr / 부분공개(6)
22744383
20210927165802
본청
공공재생과-3594
D0000042386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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