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긴급구조통제단 현장지휘소 물품 배정 알림(임시현장응급의료소 입간판 등 2종 8점)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298(2021.4.19.)호『물품검사(수)조서(임시현장응급의료소 입간판 등 2종 8점)』 나. 재난관리과-2189(2021.4.13.)호『「임시현장응급의료소 입간판 등 2종 8점」제작·구매계획 보고』 2. 우리 서 긴급구조통제단 현장지휘소 운영관련 물품(임시현장응급의료소 입간판 등 2종 8점)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각부서는 기일내에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 자 : 2021. 4. 20.(화) ~ 4. 23.(금) 나. 장 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나. 수령부서┏ 현장대응단(지휘팀) : 입간판 ┗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119안전센터 구급대 : 자석식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지휘팀) 및 각 119안전센터 구급대는 물품수령 후 이상유무 확인 나. 인수증을 작성하여 2021. 4. 23.(금)까지 재난관리과로 문서제출 다. 인수증 작성시 물품검수 사진 첨부(구급대는 차량전면에 부착된 사진) 붙임 물품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김준성 재난관리과장 04/20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27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7)
22743064
20210927165802
본청
재난관리과-2327
D00000423915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