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방보조사업자 주52시간제 시행 사전점검 및 결과제출 협조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 (경유) 제목 지방보조사업자 주52시간제 시행 사전점검 및 결과제출 협조요청 1. 재정균형발전담당관-4146(2021.4.15.)호 관련입니다. 2. ‘21.7.1.부터 주52시간제 준수의무가 5인 이상 사업장까지 확대됨에 따라, 보조사업자(법인, 단체 등 지방보조사업 수행기관)에 대해 주52시간제 점검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 52시간제 전면시행에 따른 노동시간 점검 개요 > 가. 점검대상 :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 소속 보조사업 수행 또는 참여 노동자 (보조사업과 무관한 노동자는 비포함) 나. 점검내용 : ‘21. 3. 14. ~ 4. 11. 4주간 주당 근무시간 다. 제출기한 : ‘21. 4. 26.(월) 붙임 1. (공문)지방보조사업자 주52시간제 시행 사전점검 및 결과제출 협조요청 2. 근무시간 개인점검표 3. 근무시간 총괄점검표.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4/19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397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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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보조사업자 주52시간제 시행 사전점검 및 결과제출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3397 생산일자 2021-04-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5) 관리번호 D00000423821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