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을 예방하는 안전백신, 도봉소방서!!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예방정보 소방대상물 정비 계획 알림 1. 市 예방과-8443(2021.4.15.)호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대상물 현행화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담당자께서는 소방대상물 현행화 완료 후 결과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간 : 2021. 4. 16. ~ 2021. 5. 17. 나. 정비대상 : 492개소 (※ 도봉구 소방안전관리대상물 3급대상) 다. 조 사 자 : 각 119안전센터 예방담당 라. 정비내용 :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대상물 개황 및 동현황 현행화 1) 주용도, 연면적, 사용승인일, 주소 등 2) 동별 세대수 (공동주택 부분 해당) 마. 결과보고 : 2021. 5. 17.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특정소방대상물 현행화 방법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결과보고 1부. 끝. 예방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대희 검사지도팀장 임극목 예방과장 04/16 김재윤 협조자 시행 예방과-4054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 전화 /전송 3491-6119 / / 부분공개(5)
22724895
20210927154415
본청
예방과-4054
D0000042365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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