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수난구조대장 (경유) 제목 반포,뚝섬 수난구조대 공기충전기 소모품 교환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7989(2021.1.29.)호「2021년도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 계획 알림」 나. 소방청고시 제2019-24호(2019.2.22.)호「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2. 위호와 관련 우리단 반포,뚝섬 수난구조대에서 보유중인 공기충전기의 소모품 교체주기가 도래함에 따라 공기품질 향상을 위한 소모품 교환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알림)합니다. 가. 건 명 : 반포,뚝섬 수난구조대 공기충전기 소모품 교환 나. 대 상 : 반포,뚝섬 수난구조대 공기충전기 2대 다. 품명 및 수량 : 라. 교환방법 : 업체 현장 방문 교환 납품 마. 구매업체 : - 소재지 : 바. 교환(예정)일/기한 : 2021. 4. 22.(목)/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소요금액 : 아. 결제방법 : 행정지원과 신용카드 결제후 카드 결제 계좌이체 자. 예산과목 : 소방화재 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 사무관리비 차. 검수자 지정 : 교체 당일 근무 직원 2명 3. 행정사항 가. 계약업체 방문 소모품 교체 작업시 ⇒ 담당직원 입회 및 검수 철저 나. 업체 소모품 교환작업 완료 즉시 소모품 교환작업 사진(2매) 첨부하여 물품검사(수)조서(서식 89-2)으로 검사(수)조서 제출⇒대별 물품납품내역 및 계약금액은 붙임1,2 산출내역 및 견적서를 참조하여 작성 다. 공기충전기 관리카드 기록유지 철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행정지원과장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04/15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091 ( ) 접수 ( ) 우 03487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320 수색119안전센터 (수색동) / 전화 02-6981-6191 /전송 02-6981-6198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7)
22717655
20210927175121
본청
행정지원과-5091
D0000042358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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