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활동 정보카드 점검 대비 철저 재강조 알림 및 자체점검 계획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활동 정보카드 점검 대비 철저 재강조 알림 및 자체점검 계획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210(2021.3.4.)호『2021년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재정비 대상 알림』 나. 市재난대응과-7730(2021.4.9.)호『소방활동정보카드 점검 대비 철저 재강조 알림』 2. 소방청 주관 전국 시·도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실태 표본 현지점검에 대비하여 각 부서장은 소방활동정보 입력 및 자료 현행화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완료 대상에 대한 자체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소방청·소방본부 점검 계획 ○ 소방청 점검계획 : 2021. 5. 1. ~ 5. 30. - 소방청 직원들로 편성된 점검반이 현지 방문 점검 실시 ○ 소방본부 표본 점검 : 2021. 4. 19. ~ 4. 30. - 소방서 별 일정대상 무작위 표본점검 실시 ○ 소방본부 주관 성과평가 : 2021. 5. 3. ~ 5. 14. - 상반기 성과평가 실시(세부계획 별도 알림) ※ 소방청 표본 점검 결과 ⇒ 상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나. 대응총괄팀 자체점검 계획 가. 기 간: 2021. 4. 14. ~ 10. 31. 나. 대 상: 월별 입력 완료대상 다. 점 검 관: 재난관리과장(대응총괄팀장), 대응계획 라. 방 법: 임의선정된 대상처를 현장확인하여 입력내용에 대한 일치여부 확인 3. 행정사항 가. 소방청장의 엄중한 지시로 실시하는 만큼 각 부서에서는 필수입력 항목[붙임1] 중심으로 현행화 작업 철저, 나. 현장대응단장(진압대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관련 입력사항을 직접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실태 합동점검 결과(소방청) 1부. 2. 소방활동 정보카드 입력주체 및 중요입력사항 1부. 3.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서무 김영훈 대응총괄팀장 신동은 재난관리과장 04/14 代신동은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10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연희동)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전송 02-6981-5447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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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실태 합동점검 결과 보고(소방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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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소방활동 정보카드 입력주체 및 중요 입력사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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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활동 정보카드 현행화 평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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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활동 정보카드 점검 대비 철저 재강조 알림 및 자체점검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010 생산일자 2021-04-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영훈 관리번호 D00000423486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