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전화 응대 개선요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어렵게 전화 주셨는데 담당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느끼셨을 불쾌감에 대해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확인하였고 당담자가 코로나 야간 근무 후 휴식 중에 전화를 받아 민원응대가 미흡했던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민원전화 응대 방법을 재교육 하였고, 응대 태도를 고치도록 엄정 훈계하였습니다. 담당자의 민원응대가 불친절하고 부족했던 점에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수시로 담당자에 대해 친절 교육을 하여 민원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하나마 귀하께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녹색에너지과 고재철 주무관(☏02-2133-3569)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고재철 햇빛지원팀장 서점숙 녹색에너지과장 전결 04/13 이문주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93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1청사 1동 11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569 /전송 02-2133-1020 / kjc7234@seoul.go.kr / 부분공개(6)
22713432
20210927175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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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에너지과-9317
D0000042342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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