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선결제상품권 10% 페이백 관련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선결제상품권 10% 페이백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우선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페이백 행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10% 페이백 행사는 해당 상품권으로 행사 기간동안 가맹점에 결제한 분에 대해서 결제금액의 10% 페이백을 해드리는 행사였습니다. 이는 상품권 구매 뿐만이 아니라 결제를 촉진하여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함이었습니다. 따라서 10% 페이백은 구매하신 분이 아닌 결제하신 분을 기준으로 지급되어, 같은 경우 선물을 받아 결제하신 분께서 페이백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페이백 지급 조건에 대한 설명이 충분하지 못했던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할 때 다양한 사례를 고려하여 명확한 공지 및 홍보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4/12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196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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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선결제상품권 10% 페이백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3196 생산일자 2021-04-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5) 관리번호 D00000423262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