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감염관리실 설치 관련 규격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401(2021.3.4.)호『2021년 양천소방서 119감염관리실 교체 계획』 나. 계약심사과-5187(2021.3.25.)호『계약심사 결과알림(119감염관리실 설치)』 다. 재난관리과-1995(2021.3.30.)호『119 감염관리실 설치 계약(긴급) 의뢰(양천소방서) 2. 구급대원의 안전관리 및 각종 감염병 예방을 위한 119감염관리실 설치 입찰 건에 대한 규격 제안서 접수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119감염관리실 제작·구매 나. 접수기간 : 2021.4.7.(수) 10:00 ~ 14:00까지 다. 제출업체 : 2개 업체 연번 업 체 명 사업자 등록번호 접수자 비고 1 2 라. 내 용 : 재난관리과에서 규격 제안서 접수 실시(서류접수) 마. 향후조치 :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규격 제안서 적합 여부 평가 붙임 1. 접수 확인대장 2부. 2. 접수 확인서 2부. 끝. 담당자 윤소라 구급팀장 강광억 재난관리과장 04/09 김정수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代신형욱 시행 재난관리과-2286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1 /전송 02-2651-6119 / sora0804@seoul.go.kr / 부분공개(5 6)
22711781
2021101223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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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2286
D0000042317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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