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책자 배부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책자 배부 알림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303(2021.3.19.)호와 관련,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책자를 각 자치구에 배부(※각 자치구 우편함 활용)하오니 민원행정 업무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기본지침 PDF파일 1부. 2. 기관별 책자 배포현황 1부. 3. 관련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3/22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0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5 /전송 02-2133-0791 / swingband@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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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행안부 2021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pdf(lin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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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치구 기본치침 배부현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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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책자 배포 알림 및 배부 협조 요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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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책자 배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7095 생산일자 2021-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근호 (02-2133-6465) 관리번호 D00000421735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