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접수에 따른 처리 안내(2021.4.12.)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접수에 따른 처리 안내(2021.4.12.) 1. 민원 접수 번호 : 제1500호(2021.4.12.), 제1512호(2021.4.13.) 2. 위와 관련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민 원 인 : 나. 주 소 : 다. 민원내용 : 붙임 참조 라. 검토결과 : 붙임 참조 붙임 1. 민원 및 진정서 6부. 2. 민원신청에 따른 사실 확인 결과 1부. 끝. 담당자 김선우 구급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4/14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21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 및 진정서.pdf

    비공개 문서

  • 민원 신청에 따른 사실 확인 결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접수에 따른 처리 안내(2021.4.12.)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215 생산일자 2021-04-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선우 관리번호 D00000423471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