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본청사 입구 시각장애인용 촉지안내도 조달구매 신청 1. 총무과-9901(2021.4.12.)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본청사 입구 시각장애인용 촉지안내도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신청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본청사 입구 시각장애인용 촉지안내도 조달구매 나. 구매금액: 금2,812,400원(금이백팔십일만이천사백원) - 물품가격: 금2,797,300원, 조달수수료(0.54%): 금15,100원 다. 구매내용: 붙임2참조 라. 납품기한: 2021. 4. 30.(금)까지 마. 구매방법: 조달구매(조달청 종합쇼핑몰) 바. 지출방법: 물품 수령 후 조달청 고지서로 납부 사. 예산과목: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1. 본청사 입구 시각장애인용 촉지안내도 구매계획 1부. 2. 조달구매내역서 1부. 3. 물품매입요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4/13 김혁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총무과-100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대시민공개
22700748
20210927165806
본청
총무과-10042
D00000423397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