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니다!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공통단위과제카드 작성기준에 따른 정비 요청 안내 1. 정보공개정책과-8007(2021.4.9.)호 「공통단위과제카드 작성기준에 따른 정비 요청」과 관련입니다. 2. 기록관에서는 일관성 있고 체계적인 기록물 관리를 위하여 부서별로 단위과제카드를 정비하고자 하오니, ‘공통단위과제 작성 기준 적용여부를 비교·검토한 목록’을 참고하여 각 부서별로 단위과제카드를 정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동대문소방서 401건 중 불일치 정비대상 129건 나. 방 법 1) 각 부서 단위과제 ? 단위과제카드 현황 확인(공통단위과제 38개) 2) 불일치 과제카드명 수정 및 단위과제카드 합치기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단위과제카드 정비결과를 작성(붙임1)하여 2021.4.27.(화)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단위과제카드 정비목록 서식 1부. 2. 단위과제카드 표준 작성 기준 1부. 3. 단위과제정리방법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유동근 행정팀장 代이미리 소방행정과장 04/09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35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장안동)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14 /전송 02-2242-3119 / dbpeter@seoul.go.kr / 부분공개(2)
22682608
20211012233745
본청
소방행정과-4235
D0000042319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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