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도 제로페이Biz 활성화 성과평가 재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119특수구조단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제로페이Biz 활성화 성과평가 재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무과-9729(2021.2.25.)호 「2021년도 제로페이Biz 사용 안내」 나. 소방행정과1.2.17.)호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5364(2021.3.4.)호 「2021년도 제로페이Biz 사용 안내 및 사용실적 제출 알림」 라. 소방행정과-8005(2021.4.5.)호「2021년도 제로페이Biz 활성화 성과평가 재안내」 2. 위호와 관련 2021년 제로페이Biz 목표집행액이 확정됨에 따라 기관별 목표집행액 및 사용범위를 다음과 같이 재안내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나. 성과평가 대상 사용범위 1) 업무추진비 : 기관운영비, 시책추진비, 부서운영비 2) 급량비(급식비) : 특근매식비, 출동간식비, 각종 훈련 급식비 다. 실적기준 : 매월 말일까지 사용한 제로페이Biz 내역(e호조 지출여부 무관) ※ 비상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 급량비 : 제로페이Biz 성과평가 사용실적 제외 참고사항 지방자치단체 회계관리에 관한 훈령 ? 급량비(일반운영비): 지방자치구매카드 중 선택(신용카드 제외) 지방자치구매카드: 「여신전문금융업법」 제2조제3호 및 제6호에 따른 신용카드?직불카드 또는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제13호에 따른 직불전자지급수단(제로페이 등),「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3에 따른 현금영수증 증빙제도(현금영수증카드)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비상출동대기직원 급식지원비를 제외한 제로페이Biz 성과 평가 대상 범위 내 사용실적을 익월 3일한 제출 나. 비상출동대기 급식지원비는 현금지출증빙으로 사용 붙임 1. 2021년도 제로페이Biz 목표집행액 및 실적 서식 1부. 2. 현금영수증카드 및 직불전자지급수당 등록 및 관리 안내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04/07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669 ( ) 접수 ( ) 우 03487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320 수색119안전센터 (수색동) / 전화 02-6981-6191 /전송 02-6981-6198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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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서)2021년 제로페이비즈 목표집행액 및 실적(양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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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금영수증카드 및 직불전자지급수단 등록 및 관리 안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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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도 제로페이Biz 활성화 성과평가 재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4669 생산일자 2021-04-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배인호 (02-6981-6191) 관리번호 D000004230270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