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처리 재검토 요청'에 대한 국민신문고 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처리 재검토 요청'에 대한 국민신문고 답변 안녕하세요 님 님께서 국민권익위원회에 신고하신 민원이 우리시를 거쳐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처리를 하도록 한 업무처리가 적절했는지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님이 거주하시는 을 관리하는 업체는 서울주택도시공사와 공동주택위수탁관리 계약을 체결하여 서울주택도시공사가 해당업체의 지도감독 권한이 있어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임대주택 관리업체가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해당 주택 입주민이신 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점을 안타깝게 여겨,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주택도시공사와 관리사무소에 거듭 당부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님의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담당자 정영훈 임대문화팀장 양지애 주택정책과장 전결 04/04 김정호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6399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14층 주택정책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7035 /전송 02-2133-0752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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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 재검토 요청'에 대한 국민신문고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6399 생산일자 2021-04-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영훈 (02-2133-7035) 관리번호 D0000042272104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주택건설 > 주택관련기획 > 임대주택공급 > 영구임대주택선정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