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관련) 박수진님 안녕하십니까? 선결제상품권의 가맹점 문제로 불편함을 드린점 우선 양해말씀을 구합니다. 우리시에서는 고객분들이 선결제 상품권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나,드물게 가맹점으로 등록은 되어 있지만 결제를 받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등 고객에게 불편을 드리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정황을 종합한 결과 문제가 된 가맹점도 시스템적인 문제라기 보다는 사업주의 여러가지 여건으로 그러한 일이 발생한 듯 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앞으로 발생하지 않도록 가맹점관리에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화창합니다. 기분좋은 봄바람과 함께 박수진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박준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4/02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295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17층 / 전화 02-2133-5133 /전송 / dlstod2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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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선결제상품권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2953 생산일자 2021-04-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 (02-2133-5133) 관리번호 D000004226986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