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 배정 계획(알림) 1. 정보통신보안담당관-7759(2021.3.17.)호 『2021년 부서별 PC(다기능사무기기) 보급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를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물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 배정 나. 배정품목 및 수량 : 다. 설치기간 : 2021. 5. 11.(화) ~ 5. 12.(수) (예정) 라. 설치방법 : 다기능사무기기 설치업체가 각 소방관서에 배송·설치 마. 배정내역 : [붙임1] 참조 1) 본부 : 구분 계 소방 행정과 재난 대응과 예방과 안전 지원과 현장 대응단 소방감사 담당관 예비 PC 모니터 2) 사업소 : 구분 계 방재센터 소방학교 특수구조단 청와대 PC 모니터 3) 소방서 : 구분 합계 종로 중부 광진 용산 동대문 영등포 성북 은평 강남 서초 강서 강동 마포 도봉 구로 노원 관악 송파 양천 중랑 동작 서대문 강북 성 동 PC 모니터 5 바. 배정기준 1) 내용연수(PC 5년, 모니터 5년) 경과 물품 우선 교체(2016년 이전 PC 및 모니터) 2) 조직 정원현황 및 기관별 요청수량을 반영하여 수량 배정 3) 본부 예비품 보유(각종 감사시 지원, TF 운영, 훈련/행사 대비 등) 3. 행정사항 가. 배송·설치 장소 양식 작성후 4. 9.(금) 한 메일로 회신(안전지원과 정석희) : [붙임2]참조 나. 교체 대상 PC 자료백업 철저(백업관리시스템 활용) : [붙임3]참조 다. 교체대상 다기능사무기기에 반납증 부착 및 반납리스트 작성 : [붙임4]참조 라. 자체 구매한 SSD 및 메모리는 교체 전 분리 마. 기존 물품 반납 철저(사랑의PC 지원센터로 이동) 바. 물품관리시스템 현행화 : 물품관리시스템에서 반납 물품 입력 이동합의서 공문 발송 사. 119행정정보시스템(전산장비)을 활용한 현황관리 < 반납시 물품관리시스템 입력> 반납일자 : 실제반납일 이동구분 : 반납 물품상태 : 폐품 이동부서 : 정보통신보안담당관 사랑의 PC지원센터 붙 임 1. 2021년 다기능사무기기 배정현황 1부. 2. 배송 및 설치 장소(양식) 1부. 3. 백업시스템 사용매뉴얼 1부. 4. 반납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소방감사담당관,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정석희 전산기획팀장 배미순 안전지원과장 04/05 이홍섭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640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안전지원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부분공개(5)
22644617
20210927181107
본청
안전지원과-6400
D00000422769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