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공무직 문화상품권 구입비 지급 1. 상품권 구매 및 관리계획(행정1부시장방침 제350호, 2015.9.16.) 및 2021년 (도서)문화상품권 구매 관련 연간단가계약 시행 알림(재무과-6672, 2021.2.8.)과 관련입니다. 2. 서울시립미술관 본관에서 근무 중인 2021년 공무직 근로자의 생일 맞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기 위한 상품권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지급금액 : 나. 구입내역 구 분 구입수량 단 가 구입금액 구입업체 공무직(26명) 다. 지급방법 : 부서 신용카드 사용 후 결제계좌에 입금 라.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총무과, 행정운영경비(재무국 재무과), 인력운영비, 인력운영비(통합편성), 인건비, 무기계약근로자보수 (예산편성부서 : 재무국 재무과) 붙임 1. 2021년 (도서)문화상품권 구매안내 공문(서울시) 1부. 2. 공무직 명단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법인카드 결제내역 1부. 끝. 주무관 김윤경 주무관 문은경 총무과장 04/05 김기용 협조자 시행 총무과-377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소문동)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28 /전송 02-2124-8830 / rainbow7@seoul.go.kr / 부분공개(6)
22637335
20210927181107
본청
총무과-3773
D0000042275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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