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용가구류(28종 805점) 조달구매 완료에 따른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423(2021.3.15.)호“사무용가류구(책상 등 21종 389점) 조달구매” 나. 소방행정과-2423(2021.3.15.)호“사무용가류구(사무실칸막이 7종 416점) 조달구매” 다. 소방행정과-2911(2021.3.31.)호“물품검사(수) 조서(사무실칸막이)” 라. 소방행정과-2947(2021.4.1.)호“물품검사(수) 조서(책장,의자 등)” 마. 소방행정과-2948(2021.4.1.)호“물품검사(수) 조서(책상,신발장,캐비닛)” 2. 우리 서 노후 사무용가구류 및 집기류의 전면 교체를 위한 조달구매가 완료되어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나. 다. 라.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구입-자산 및 물품취득비 마. 대금지급 방법: 조달청 납입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3건) ○ ○ ○ 붙임 1. 납입고지서 및 영수증 3부. 2. 전자세금계산서 3부. 끝. ★담당자 조육훈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전결 04/02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20 ( ) 접수 ( ) 우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2 /전송 02-948-6119 / / 부분공개(5)
22633681
20210403060507
본청
소방행정과-3020
D00000422657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