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분기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 추진 계획(알림)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1분기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 추진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본부 안전지원과-14074(2020.6.28.)호 “영양사 채용 예정에 따른 소방관서 구내식당 운영계획” 나. 본부 소방행정과-7495(2021.3.30.)호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소방공무원 복무지침」준수 철저 안내” 2. 우리 서 식당 환경개선공사 및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지속에 따른 직원들의 건강 및 위생상태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1분기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장은 해당 구내식당 점검관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119안전센터 구내식당 나. 점검일정 : 2021. 4. 5.(월) ~ 4. 9.(금) ※ 기간중 불시 방문 다. 점 검 자 : 소방행정과장(장비회계팀장) 외 3명(영양사, 후생 및 급여담당) 라. 점검내용 - 식당 환경개선공사에 따른 식당 운영자 및 직원 만족도 조사 - 교대제근무자 복무지침에 따른 구내식당 이행실태 등 방역 점검 ※ (확인사항) 직무별 시차를 두고 식사, 개별 식판 사용, 구내식당(안전센터 포함) 칸막이 설치 - 식당 및 조리실?조리용품 등 위생상태 체크리스트 점검 - 식당 운영자 위생용품 착용상태 확인 - 식당 운영관련 직원 안건 및 건의사항 의견 수렴 - 외부 출입자 통제 등 그 밖의 위생 · 안전관리에 필요한 사항 교육 3. 식당 담당자는 식당점검 체크리스트(붙임1) 항목을 숙지하여 주시고, 구내식당 지도점검에 대비하여 위생관리 감독을 강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 체크리스트(양식) 1부. 2. 집단급식소 위생관리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권슬비 장비회계팀장 김영준 소방행정과장 04/01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852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 체크리스트(양식).hwpx

    비공개 문서

  • 집단급식소 위생관리 매뉴얼.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1분기 구내식당 위생관리 지도점검 추진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852 생산일자 2021-04-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슬비 관리번호 D00000422539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리후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