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3706 결재일자 2021. 4. 1.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박종회 신경숙 04/01 장화영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음직한 아리수’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3월)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1. 3. 요금관리부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수행실적 보고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용역 3월 수행실적을 다음과 같이 보고드림 1 운 영 현 황 ○ 정보통신장비 ○ 정보통신회선 2 용 역 개 요 ○ 계약건명 : 2020년, 2021년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용역(2차수) ○ 사업기간 : 2021.1.1. ~ 12.31(12개월) ○ 과업내용 - 본부 및 사업소 정보통신장비 정기점검 및 장애처리 - 행정전화, 구내통신 신·증설, 이설 등 - PC 등 다기능 사무기기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수행방법 - 장애처리 및 운영지원 : 상주직원 6명 - 시스템 점검 : 물품 제조공급사 비상주 인력 정기점검 지원 3 수 행 실 적 ?? 추진기간 : ′21.3.1. ~ 3.31. 처리유형 (전체) On-line (원격지원) 방문 (현장방문) 단순문의 (전화설명) 이첩 (부서처리) 기타 계 네트워크 54 37 0 0 0 91 IPT 6 17 2 0 0 25 PC등 408 54 26 17 0 505 계 468 108 28 17 0 621 ○ 주요장비 정기점검 : 특이사항 없음 - 사업소, 정수센터, 취수장, 상수도 전체 통신실 통신장비청소(3/1~31) - 본부 서버그룹 방화벽B 전원공급장치 교체(3/19) ○ 네트워크, 행정전화 분야 주요 처리사항 - 영등포정수센터 정문 신규 FAX 개통(3/3) - 암사정수 중대본부 FAX라인 신설(3/8) - 계측관리과 스마트 원격검침 실증사업 네트워크 추가 및 서비스 룰 등록(3/9) - 북부수도 1층 지문인식기 통신장애로 인한 LAN 재포설(3/10) - 본부 대표번호(1119번) 다산콜센터(120)전환 안내멘트 설정(3/22) - 본부 수계상황실 LAN 신설 및 단말기(PC, 전화 각 4대)설치(3/24) - 본부 1층 리모델링 관련 지문인식기, 당직실 이전 설치(3/30~31) 사업소 통신렉 청소 수계전환 상황실 구축 당직실(임시) 통신망 구축 ○ PC 등 사무기기 분야 주요 장애처리 - SSD 교체, 키보드 교체, 메모리 교체 등 H/W 장애 29건 - 윈도우 재설치 및 익스플로러 환경설정 등 S/W 장애 413건 - 업무용 프로그램 관련 관련부서(전산정보과) 처리 등 17건 ?? 운영실적 평가 ○ 금월 수행건은 총 621건으로 전월(560건)과 유사한 수준이며, 운영장비 정기점검을 통하여 일부 기능장애를 적기 치유함 - 방화벽(이중계) 전원공급장치 교체 ○ 행정정보통신망의 원활한 소통, 스마트 원격검침 실증사업 네트워크 구성지원,수계전환상황실 통신망 신설 등 종합정보통신망 유지관리 과업을 차질없이 수행함 4 행 정 사 항 ?? 기성부분 검사원 지정 ○ 검 사 자 : 방송통신 7급 이윤정 외 1명 ?? 유지관리 용역 기성검사 ○ 계약금액 ○ 기성현황 (단위:원, VAT포함) 붙임 : 1. 부분준공신고서 및 점검결과 1부. 2. 장애처리 및 지원현황 1부. 끝.
22625058
20210927183706
본청
전산정보과-3706
D00000422514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