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운영 소요물품 구입 부서회의, 탕비실 운영 등 부서운영에 필요한 소요물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부서운영 소요물품 구입 나. 장 소 : 서울시청별관매점(중구 덕수궁길 15) 다. 금 액 : 금450,000원(금사십오만원) 라. 지급방법 : 갈등조정담당관 법인카드로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로 입금조치 마. 예산과목 : 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행정운영경비(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구민표 갈등조정팀장 윤병수 갈등조정담당관 03/31 민수홍 협조자 시행 갈등조정담당관-25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2133-0757 / koomp092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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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7175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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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조정담당관-2537
D0000042242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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