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스마트불편신고]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스마트불편신고]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혁신파크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스마트불편신고(앱)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10326807334)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서울혁신파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울러 본 사항에 대해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서울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문수연 혁신파크팀장 은진아 사회혁신담당관 03/26 민수홍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32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29 /전송 02-2133-0744 / msy@seoul.go.kr / 부분공개(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스마트불편신고]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사회혁신담당관
문서번호 사회혁신담당관-3236 생산일자 2021-03-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문수연 (02-2133-6329) 관리번호 D00000422118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