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안전센터 사무집기류(책상 등)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행정과-2801(2021.2.1.)호 「2021년 2월 1차 소방안전특별회계 재배정 계획(알림)」 나. 소방행정과-2798(2021.3.31.)호 「119안전센터 노후 사무집기류 교체 계획」 2. 119안전센터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사무집기류(책상 등)를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119안전센터 사무집기류(책상 등) 구매 나. 대 상: 2개소(북가좌·홍은119안전센터) 다. 구매품목 및 수량: 책상 등 4종 76점 라. 계약업체: 마. 계약방법: 조달청 전자수의시담 바. 소요금액: 사. 지출방법: 해당사업자 계좌이체 아.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자. 검수방법: 관능(입회) 검사 차. 검 수 자: 장비회계팀 장비담당, 북가좌·홍은안전센터 장비담당 카. 예산과목: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1. 119안전센터 노후 사무집기류 교체(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통장사본 1부. 6. 물품 규격서 1부. 7. 수의계약 사유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담당자 박재우 장비회계팀장 代곽진수 소방행정과장 03/31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02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2 /전송 02-6981-5417 / rhfrneor12@seoul.go.kr / 부분공개(5)
22606536
20210927192900
본청
소방행정과-3002
D00000422399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