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지역상생경제과-2839 결재일자 2021. 3. 3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도농상생팀장 지역상생경제과장 지수지 이병훈 03/31 김인숙 -2021년 민간직거래장터 공모사업- 보조사업자 교육 결과보고 2021. 3. 경 제 정 책 실 (지역상생경제과) -2021년 민간직거래장터 공모사업- 보조사업자 교육 결과보고 「민간직거래장터 공모사업」선정된 단체 대상 투명한 보조사업 추진을 위한 집행지침, 회계교육 등을 추진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개 요 ○ 일 시: 2021. 3. 31.(수) 10:00~11:30 ○ 장 소: 서울시청 서소문2청사 20층 소회의실 3 ○ 교육내용: 민간직거래장터 공모사업 보조금 집행지침 교육 ○ 참 석 자: 보조사업자별 실무(회계) 담당자 4명 연번 소 속 성 명 비 고 1 2 3 4 주요내용 ○ 민간직거래장터 보조사업 사업계획 및 추진 일정 안내 - 협약기간 및 보조금 교부 일정, 협약시 필요 구비서류 안내 - 사업실행계획서 제출 일정, 중간점검 및 최종평가 방법 공유 ○ 보조금 및 자부담 예산 편성 및 집행 교육 - 예산 편성시 구체적 산출근거 제시 및 과다 편성 금지 - 강사비, 회의참석비, 단순인건비 등 21년도 편성단가 안내 - 인건비 진행시 소득세 등 원천징수 및 납부영수증 첨부 철저 - 협약기간 이후 지출, 사업계획에 없는 사항, 증빙서류 미흡 등 보조금 불인정 사항 관련 교육 - 제로페이 사용 독려 및 보조금 전용카드 사용 철저 - 보조금 집행잔액, 이자, 부가가치세 환급액 발생시 반납 철저 ○ 사업계획 및 예산 변경이 있을 경우 서울시 사전 승인 요청 - 사업계획 변경, 보조금 항목 간 예산변경시 변경 승인 필수 - 예산 항목 내 경미한 사항의 경우 보조금시스템 통해 변경 - 임의변경사항의 집행 내역은 보조금 불인정 안내 ○ 서울시 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사용 교육(신한은행 담당자 진행) - 보조사업자별 지출결의 등록, 보조금 시스템 사용방법 교육 ○ 보조사업자별 21년 계획 및 애로사항 공유, 기타 질의응답 등 향후계획 ○ 사업실행계획서 제출 : ’21. 4. 5. ~ 7. ○ 보조사업자 현장점검 진행 : ’21. 4. 5. ~ 8. ○ 민간직거래장터 공모사업 협약 체결 : ’21. 4. 9.(예정) 붙임 보조사업자 교육 참석부 1부. 끝.
22604486
20210927192900
본청
지역상생경제과-2839
D0000042246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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