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80. 콜-체크인 서비스를 활용한 출입자 관리 횡단전개 알림

서초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80. 콜-체크인 서비스를 활용한 출입자 관리 횡단전개 알림 1. 市 재난대응과-4670(2020.2.25.)호『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소방공무원 긴급업무 지시』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와 관련 청사 출입자 관리 방법을 안내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콜-체크인 이란? 지정된 전화번호로 통화 시 출입명부가 자동으로 기록되는 방식 기존 출입자 관리방법의 불완전성 ‘콜-체크인 서비스’ 활용시 기대효과 (수기명부) 개인정보 노출, 사용펜 감염 우려, 허위 작성 등 불신 초래 (QR체크인) 스마트 폰 없는 취약 계층 이용 불가, 별도의 운영장비 필요 · 누구나 쉽게 이용, 출입 절차의 간소화 ·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상호 신뢰성 향상 · 민원인에 대한 정확한 출입자 명부 확보 ① 체온측정 ② 전화걸기 ③ 문자수신 ④ 확인 및 청사 입장 붙임 콜-체크인 서비스를 활용한 출입자 관리 1부. 끝. 서초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행정과장),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서울특별시소방학교장,119특수구조단장,서소1-24(서초제외) 담당자 강현모 행정팀장 고기수 소방행정과장 전결 03/29 代고기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545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 전화 02-536-6959 전송 02-592-9090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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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콜-체크인 서비스를 활용한 출입자 관리 횡단전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545 생산일자 2021-03-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현모 (02-536-6959) 관리번호 D00000422227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인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