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시민청 출입구 앞 테이블 등 정리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시민청 출입구 앞 테이블 등 정리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감사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서울시청 시민청 출입구(신한은행 지하1층)에 설치된 테이블과 의자 때문에 시민들이 다수 모이게 되고 방역에 문제가 있으므로 치워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대로 테이블과 의자는 방역에 문제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두 정리하였으며 앞으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문제가 없을 경우 재설치할 예정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총무과 강택기 주무관(☏02-2133-56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3/25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81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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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시민청 출입구 앞 테이블 등 정리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8159 생산일자 2021-03-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택기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22024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