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자 총무부장 (경유) 제 목 관급자재 계약취소 및 재구매 의뢰(시립동대문실버케어센터 건립 전기공사) 1. 설비부-3674호(2021. 3. 19.)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에서 시행 중인 있는 「시립동대문실버케어센터 건립 전기공사」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관급자재(LED조명기구)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계약취소 및 재구매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취소 요청내역: 기존 계약물량(붙임1) 참조 ※ 계약취소 사유: 「물품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제26조제2항에 따라 설치일까지 계약연장이 불가하여 취소 후 재구매 요청 나. 재구매 요청내역 1) 건 명: 시립동대문 실버케어센터 건립 전기공사(LED조명기구 구매) 2) 구매내역: 매입요구서(붙임2) 참조 3) 소요예산: 4) 구매방법: 5) 납품기한: 2021. 7. 4. 6) 예산과목: 복지정책실 어르신복지과, 어르신복지 수준향상 및 장사시설 운영내실화, 어르신 요양 인프라 구축, 어르신 복지시설 설치지원, 시설비 붙임 1. 계약취소 요청내역 1부 2. 조달물품 매입요구서 3부 3. 계약해지 합의각서 3부 4. 납품기한 연기 검토보고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임재욱 환경설비과장 김오열 설비부장 03/24 김중영 협조자 재무과장 홍은미 시행 설비부-386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무교동) 프리미어 플레이스BD 15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2572419
20210927184848
본청
설비부-3869
D00000421919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