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안전센터 식당 환경개선을 위한 물품(식탁 등)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행정과-2801(2021.2.1.)호 「2021년 2월 1차 소방안전특별회계 재배정 계획(알림)」 나. 소방행정과-2738(2021.3.23.)호 「119안전센터 식당 환경개선을 위한 물품 구매 계획」 2. 119안전센터 식당 환경개선을 위한 물품(식탁 등)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119안전센터 식당 환경개선을 위한 물품 구매 나. 구매품목 및 수량: 식탁 4점, 식탁의자 16점 다. 배정대상 및 수량 라. 구매업체: 마. 소요금액: 바. 지출방법: 소방행정과 법인카드 결제 후 관련계좌 입금 조치 사.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아. 검수방법: 관능(입회) 검사 자. 검 수 자: 장비회계팀 장비담당, 북가좌·홍은안전센터 물품담당 차. 예산과목: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1. 119안전센터 식당 환경개선 물품 구매(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 4. 제품 규격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박재우 장비회계팀장 김대중 소방행정과장 03/25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810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2 /전송 02-6981-5417 / rhfrneor12@seoul.go.kr / 부분공개(5)
22569141
20210927195732
본청
소방행정과-2810
D00000422033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