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관악소방서장(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점검 협의 회신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1660(2021.3.22.)호 「2021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점검 일정 알림」 및 급수운영과-4112(2021.03.12.)호와 관련입니다. 3. 관악소방서에서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및 점검 일정에 대한 협의내용을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가. 협의사항 1) 점검일 수도사업소 담당자 입회 여부 - 지역담당업무에 따른 상시 출장 및 민원으로 인해 입회 불가. 2) 소화전 밸브 개·폐시 수질사고 방지 대책 - 우리사업소에서 협조 요청한 보조 대(스탠드파이프)를 이용하여 점검. - 밸브 개·폐시 급격한 유속변동에 의한 수격작용 예방을 위해 최대한 천천히 개·폐. 3) 수질사고 발생 예상지역 파악 등 - 학교주변에 위치하는 소화전 점검 시 학교에 점검일정을 사전에 통보한 후 시행토록 하고 급식 조리가 완료된 오후에 시행.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서동민 급수운영팀장 서규석 급수운영과장 03/24 이용구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4883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3층 급수운영과 / 전화 02-3146-4564 /전송 02-3146-4589 / / 대시민공개
22559865
20210927192754
본청
급수운영과-4883
D0000042192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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