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청렴특별시, 서울!” 감사위원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년 운영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시행 1. 안전감사담당관-3246(2021. 3. 16.)호와 관련입니다. 2.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운영개선과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2020년 운영 하도급부리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20년 운영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용역 나. 계약금액: 다. 계약업체: 라. 계약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고 마.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바. 계약방법: 수의계약 - 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 사유: 추정 가격이 2천만원 이하의 소액이며, 여론조사 수행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성이 높은 업체와 수의계약 사. 예산과목: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안전도시 서울구현, 안전시스템의 정상가동 및 안전위해요인 사전제거, 명예하도급호민관 운영, 사무관리비 붙 임 1. 2020년 운영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계획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5. 수의계약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업자등록증 및 중소기업 확인서 1부. 끝. 주무관 신효진 하도급감사팀장 박종일 안전감사담당관 03/22 정덕영 협조자 안전감사1팀장 유정태 시행 안전감사담당관-343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숭길 15 서소문청사 5동 7층 / 전화 02-2133-3072 /전송 02-2133-1302 / hjshin@seoul.go.kr / 부분공개(5)
22554744
20210927192754
본청
안전감사담당관-3432
D00000421725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