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참석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참석 요청 1. 민원분석과-2401(2021. 3. 18.)호와 관련입니다. 2.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21. 3. 26.(금) 16:00 ~ 17:00 나. 장 소 : 본부 2층 회의실 다. 참석대상 1) 내 부 : 본부 각부 부장, 사업소 민원총괄팀장 및 전화상담 직원 , 전산정보과 및 홍보과 연관 시스템 담당자, 120다산 콜센터 수도관련팀장 및 파트장 ※ 마스크 착용, 손소독 후 회의실 입장 2) 용역사 : 사업PM 및 개발담당자 등 5명 라. 보고내용 1) 사업진행 현황 및 주요 구축내용 보고 2) 질의챗봇, 비서봇, 통계분석 시연 등 붙 임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행정지원과),홍보과장,요금제도과장,전산정보과장,생산관리과장,계획설계과장,누수방지과장,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3/22 양연화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2466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참석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466 생산일자 2021-03-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17570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