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행정관리과장 (경유) 제목 계약의뢰『2021년 자동제어설비(PLC) 유지관리 용역』 1. 정수시설과-1986호(2021.3.22.)와 관련입니다. 2. 우리정수센터 『2021년 자동제어설비(PLC) 유지관리 용역』을 붙임 발주 관련 서류 등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계약의뢰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가. 건 명 : 2021년 자동제어설비(PLC) 유지관리 용역 나. 유지관리 대상 : 정수장 및 자양취수장 자동제어설비 다. 유지보수 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1.3.31.(장기계속연간단가계약) - 1차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0.12.31. - 2차 계약기간 : 2021.1.1. ~ 2020.12.31. 라. 계약방법 : 지명입찰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관한 시행령』제22조제2호 마. 입찰대상업체 : 한국자동제어공업협동조합 추천업체(세부내역은 붙임참조) 사. 예산과목 : 정수장시설유지보수,영업비용,정수비,수선유지교체비,수선유지비 (자동제어유지관리비) 붙임 1. 발주 관련 서류 1부. 끝. 정수시설과장 주무관 곽용찬 주무관 배용우 정수시설과장 03/22 정재현 협조자 시행 정수시설과-200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 전화 02-3146-5575 /전송 02-3146-5507 / oiji0608@seoul.go.kr / 부분공개(3)
22554291
20210927192754
본청
정수시설과-2006
D00000421714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