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스마트긴통단시스템 기능개선 및 당직상황관리 안내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4878(2021.3.15.)호“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기능 개선 결과 알림(1차)” 나. 현장대응단-3445(2021.3.2.)호“2021년 상반기 재난상황 관리 향상 평가 계획 알림” 다. 현장대응단-2576(2021.2.10.)호“스마트 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 2. 재난상황의 효율적으로 관리 및 기능개선 요구에 따른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기능이 개선되었으니 지휘차 출동 등 상황관리 시 적극 활용하시 바랍니다. 가. 스마트 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기능개선 1) 적용일시 : 2021. 3. 20. ~ 계속 2) 기능개선 내용 : 통제단 운영일지 입력방법 절차 축소 등 6항목(붙임1참조) 나. 스마트 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활용 상황관리 지원 1) 대 상 : 당직 등 전직원 2) 성과평가항목(붙임2참조) 가) 당직 상황 정보(소방활동 취약·곤란 내용 등) 전파 내용 나) 스마트긴급통제단 시스템 상황관리(운영일지 등) 작성 3. 기타사항 가. 2021년 성과평가[평가지표 1-9] 재난상황관리 향상 평가 사항으로, 일상단계 출동(지휘차 출동 등)시 적극적인 정보전파 및 일지입력 등 상황관리에 임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나. 문의 1) 스마트 긴통단 시스템 광진소방서 관리자: 2) 스마트 긴통단 유지보수 사업단: 붙임 1.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기능개선 요약 1부. 2.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활용 재난상황관리 안내(당직) 1부. 3. 재난향상 관리 평가관련 교육자료 1부. 4. 스마트긴급구조통제단 시스템 사용자지침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곽형준 구조팀장 지성연 재난관리과장 03/22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56 ( ) 접수 ( ) 우 05023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3층 예방과 / 전화 02-446-2851 /전송 458-0119 / amore119@seoul.go.kr / 부분공개(5)
22539246
20210927201758
본청
재난관리과-1456
D000004217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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