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1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대금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1446(2021.3.02.)호『2021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현장대응단-1758(2021.3.15.)호『물품검사(수)조서(지령전산장비 소모품)』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지령전산장비 운영을 위한 소모품 구매에 따른 구매대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2021년도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구매업체: 다. 소 요 액: 금2,300,000원(금이백삼십만원) 라. 구매품목: 지령프린트 토너 및 복사용지 마. 납품검수: 2021. 3. 15.(월) 바. 입금계좌: 현장대응단 법인카드 계좌 자동이체 사. 예산과목: 소방안전특별회계 / 119종합상황실전산시스템운영 / 20101-사무관리비 붙임 1.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1부. 2. 신용카드 영수증 1부. 3. 거래내역서 1부. 4. 물품검사(수)조서(지령전산장비 소모품). 끝. 현장대응단장 상황실장 최동욱 지휘2팀장 이정일 현장대응단장 03/22 박선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925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연희동)서대문소방서 / 전화 6981-5510 /전송 6981-5519 / monkdong80@seoul.go.kr / 부분공개(6)
22536687
20210927201758
본청
현장대응단-1925
D00000421732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