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특수방화복 전문세탁 사업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1793(2021.1.29.)호『2021년 소방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1766(2021.2.1.)호『2021년 개인보호장비(특수방화복) 관리 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2435(2021.03.5.)호『2021년 특수방화복 전문세탁 사업 계획』 2. 현장활동으로 인한 각종 오염 및 훼손된 특수방화복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전문업체세탁물 위탁처리 용역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2021년 특수방화복 전문세탁 사업 계획 나. 용역기간: 2021. 3. ~ 2021. 12. 31.(10개월) 라. 세탁업체: 마. 결제방법: 소방행정과 법인 신용카드 결재(매월 1회/장비회계팀) 바. 월별 세탁 가능 방화복 수량 - 현장대응단: 60벌 내외 / 각 안전센터: 20벌 내외 사. 추진방법 1) 수거방법: 업체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방문하여 수거 - 정기수거: 매월 넷째주 금요일 - 수시수거: 상황에 따라 세탁물 발생시 부서별 방문 수거 2) 세탁방법: 붙임(특수방화복 세탁물 처리용역 과업지시서) 3) 세탁 중 훼손처리: 특수방화복 세탁중 훼손 될 경우 계약업체 비용으로 아라미드실을 보유한 제작·수선 업체에 수선의뢰 후 납품 4) 납품기한: 수거일로부터 10일 이내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붙임3【세탁물 입(출)고 세부내역서(서식)】을 참고하여 세탁업체 방문 시 입ㆍ출고 수량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기록하고 본은 각 부서별 자체 보관 나. 붙임4【특수방화복 입(출)고 내역서(서식)】 참조 세탁물 수거 및 납품 시 업체에 제출 및 사진 촬영하여 PDF파일로 스캔, 납품 후 2일 이내 원본과 함께 소방행정과 문서 제출 다. 세탁물 출고시 사용자가 바뀌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방화복 내,외피에 사용자 이름을 표기해 주시기 바라며, 내ㆍ외피 필히 분리 라. 각 부서에서는 정기수거 외 세탁물 발생시 장비담당(내선 322)에 유선 통보 (※부서별 자체 출고 절대 금지) 붙임 1. 특수방화복 세탁 사업 계획 보고(방침서) 1부. 2. 특수방화복 세탁물 위탁처리 과업지시서 1부. 3. 세탁물 입(출)고 세부내역(서식) 1부. 4. 특수방화복 입(출)고 내역서(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마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문부현 장비회계팀장 代심형섭 소방행정과장 03/22 김용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044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전송 02-3663-1130 / / 부분공개(7)
22536222
20210927201758
본청
소방행정과-3044
D00000421689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