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본관 기계실 공기청정기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5312(2021. 3. 1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청사 본관 기계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기청정기를 조달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청사 본관 기계실 공기청정기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제품가: - 조달수수료(0.54%):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라. 납품방법: 현장납품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방침서 1부. 끝. 추산필 2021.3.18. No. 6884 주무관 구수정 주무관 김민건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전결 03/19 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598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02--3146-4778 / koosj5467@seoul.go.kr / 부분공개(6)
22530094
20210927204135
본청
행정지원과-5598
D00000421609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