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계획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401 결재일자 2021. 3. 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분석과장 경영관리부장 신현희 양연화 03/18 김영기 협 조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주무관 강우경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계획 2021. 3. 상수도사업본부 민 원 분 석 과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계획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진행상황 보고 및 의견수렴을 위해 중간보고회를 개최 하고자 함. Ⅰ 사 업 개 요 ?? 사업기간 : ’20. 9. ∼ ’21. 7. ?? 사 업 비 : 1,003백만원(부가세 포함) ?? 계 약 자 : 이씨에스텔레콤 ?? 사업내용 ○ 대시민 상담챗봇 서비스 및 상담 업무지원을 위한 비서봇 서비스 구축 ○ 전화음성을 문자로 변환하여 원천적인 민원 Big Data 자료 수집 ○ 상수도 민원 통계의 종합적 산출 및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기반 마련 Ⅱ 보고회 개최 개요 ?? 일 시 : ‘21. 3. 26(금) 16:00 (예정) ?? 장 소 : 상수도 사업본부 2층 회의실 ?? ?? 중간보고회 내용 ○ 사업 진행상황 보고 - 주요 구축내용 보고 및 사용자 관점별 구축 현황 등 ○ 구축 현황 챗봇(대시민) 비서봇(상담원) 통계분석(관리자) ○ 진행순서 시 간 내 용 비 고 14:00∼14:05 사업개요 및 진행순서 안내 담당자 14:05∼14:35 사업 진행상황 보고 및 시스템 시연 수행사 PM 14:35∼14:50 질의응답 참석자 14:55∼15:00 당부말씀 경영관리부장 Ⅲ 향 후 일 정 ?? 시민 체험단/직원 대상 챗봇 테스트 진행 및 답변 보완 : ’21. 5. ?? 상담비서봇 시범서비스, 상담직원 교육용 동영상제작 : ’21. 6. ?? 최종감리 및 챗봇·상담비서봇 서비스 개시 : ’21. 7.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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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401 생산일자 2021-03-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15389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