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도사업소 CU6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답변 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진정서 민원내용 자동납부관련 진정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선생님께서 제기하신 진정 내용은 2019년 7월경 수도요금에 대한 관리단 계좌 자동납부 해지 처리를 권상훈 주무관이 적정하게 하였느냐와 불친절 태도에 대한 조치를 요청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관리단 계좌에 대한 자동납부 해지는 2019.7.4.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입대위 계좌 자동납부 재등록 신청을 받고 2019.7.5. 이 사실을 께 유선으로 통보한 후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해지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민원 응대 과정에서 불친절한 태도에 대해 당사자인 으로부터 시시비비를 떠나 선생님과 언쟁을 벌이고 과격한 표현을 사용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향후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강서수도사업소 )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따뜻한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끝. 행정관리팀장 박관용 행정지원과장 03/16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39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02-3146-3904 /전송 02-3146-3939 / kypark90@seoul.go.kr / 부분공개(6)
22516593
20210927195710
본청
행정지원과-5391
D0000042131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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