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결과 보고(3.8.~3.12.) 1. 소방행정과-2355(2021.3.5.)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3.8.~3.12.)』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서 코로나19 대응 관련 재택근무 실시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자 : 2021. 3. 8.(월) ~ 3. 12.(금) 나. 실시인원 : 6명 ※ 인원 및 날짜 변경 사항 붙임 문서 참고 3. 행정사항 ? 재택근무 결과 실제 근무 내역과 상이할 경우 연가로 변경될수 있음으로 공문 개별 확인 후 재택근무 내역과 상이한 경우 소방행정과(314번)로 연락바랍니다. 붙임 1. 재택근무 실시 결과 1부. 2. 재택근무 복무 확인(메신저) 1부. 끝.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03/15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3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6)
22515659
20210927195710
본청
소방행정과-2638
D00000421233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