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면목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이설완료에 따른 현장확인 검수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364(2015.9.15.)호 『“면목 주택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소화전 이설요청”의 건』 나. 재난관리과-5368(2015.9.15.)호 『면목 주택재건축 관련 소방용수시설물 이설 예정지 조사 알림(2311 외 2개소)』 다. 면목119안전센터-3596(2015.10.1.)호 『소화전 및 비상소화장치 이설 예정지 보고』 라. 재난관리과-1380(2015.10.6.)호 『임시 폐전 소방용수시설 이설협조 건에 대한 회신(면목주택재건축)』 마. 재난관리과-6020(2020.11.3.)호 『면목 주택재건축 공사에 따른 소방용수시설 이설 공사 재요청 및 변경사항 알림』 바. 재난관리과-6177(2020.11.11.)호 『면목 주택재건축 공사에 따른 소방용수시설 이설 관련 추가변경사항 알림』 사. 재난관리과-1419(2021.3.16.)호 『소방용수시설 검수요청 건』 2. 우리서 관내에서 진행되었던 주택재개발사업과 관련하여 소방용수시설의 이설공사가 완료되어 검수를 요청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검수완료 후 결과를 21. 3. 19.(금)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기간 : 2021. 3. 16.(화) ~ 3. 19.(금) 나. 대 상 : 총 3개소 - [붙임1] 참조 연 번 형 식 관리번호 주 소 비 고 1 지하식 소화전 2287호 면목로21길 16 앞 (샘터공원 남측) 2 지하식 소화전 2311호 용마산로60길 20 3 비상소화장치 2-12호 면목로30나길 19 앞 (삼호아파트 후문 계단 옆) 다. 관할센터 : 면목119안전센터 라. 내 용 : 소방용수시설 이설공사 완료 후 검수요청 3. 행정사항 검수 완료 후 119행정정보시스템(재난대응 ? 소방용수 ? 용수기본관리 - 소방용수)에 이설완료에 대한 내용 및 사진을 입력하여 누락되지 않도록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2021년 3월부터 정기(일제)조사에 포함시켜 관리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요청서 1부. 2. 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신준희 대응총괄팀장 황호준 재난관리과장 03/16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21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신내동) / 전화 02-6981-8843 /전송 02-3423-1385 / donkhan89@seoul.go.kr / 부분공개(6)
22496652
20210927210239
본청
재난관리과-1421
D0000042136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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