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재난현장 표준작전절차(SOP) 개정 관련 검토의견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재난현장 표준작전절차 수립운영에 관한 규정 제2조(표준작전절차 수립) 나. 市.재난대응과-5472(2021.3.12.)호 “재난현장 표준작전절차(SOP) 개정 관련 검토의견 제출 알림” 2. 재난현장 표준작전절차 제·개정을 위해「시도소방본부 의견수렴 및 관련부서 검토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개선의견을 2021.3.17.(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미 제출시 의견이 없음으로 간주 붙임 1.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1장 1부. 2.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2장 1부. 3.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3장 1부. 4.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4장 1부. 5.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5장 1부. 6. (20210310) 재난현장 안전관리 표준작전절차 신구대조표-6장 1부. 7. 검토의견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강동)각 과, 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남궁민 구조팀장 이은철 재난관리과장 전결 03/16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648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51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5)
22490236
20210927210239
본청
재난관리과-1648
D00000421355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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