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광암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직원 근무복(춘추복) 구매 1. 총무과-18992(2020.12.09.) 및 행정관리팀-2556(2021.03.0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센터 수질관리 및 시설물 관리에 수고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업무능률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1년 직원 근무복(춘추복)을 구매하여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1년 직원 근무복(춘추복) 구매 나. 구매내역 : 춘추기 근무복 53벌 다. 소요예산 : 라. 구매방법 : 수의계약 마. 관련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제30조 제1항에 의거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구매 바. 구입업체 : 사. 납품장소 : 광암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팀 사무실 아.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자.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복리후생비(기타복리후생비) 상수도행저서비스지원(근무복구매) -재배정 예산- ※ 2021. 3.15. 추산필(번호:6494) 붙임 : 1. 2021년 직원근무복 구매 계획(방침서 등) 각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타견적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친환경상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9. 구매설명서 1부. 끝. 주무관 이동유 주무관 정유성 행정관리팀장 박은경 광암아리수정수센터소장 03/16 김훤기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팀-2959 ( ) 접수 ( ) 우 12989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293 (광암동) / 전화 02-3146-5317 /전송 02-3146-5309 / leedongyou@seoul.go.kr / 부분공개(5)
22489957
20210927210239
본청
행정관리팀-2959
D00000421302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