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과-1710 결재일자 2021. 3. 15.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시설과장 박용준 전성완 03/15 안재순 협 조 총무과장 박신근 주무관 김용범 2021년 주변전실 수납장 구매 계획 2021년 3월 2021년 주변전실 수납장 구매 계획 서울대공원 주변전실의 원활한 업무수행 및 직원복지를 위하여 노후된 수납장을 교체하고자 계획을 보고드림. 1 구매 사유 ● 주변전실 사무실에서 사용 중인 수납장 노후 및 수납 공간부족으로 업무지장 초래 (주·야간 근무자 물품보관용으로 사용) 2 구매대상 ●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주변전실 수납장 구매 품명 수량 비고 3 구매계획 ● 구매업체 : ● 계약방법 : 수의계약(물품)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5조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인 물품 구매계약)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서울대공원 총무과, 공원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시민만족도 향상, 서울대공원 경비대 운영, 일반운영비, 자산및물품취득비 4 향후계획 ● 2021. 3. : 주변전실 수납장 구매 및 설치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녹색제품 구매적용가능 검토서 1부. 끝.
22487709
20210927202522
본청
시설과-1710
D00000421240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