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구내식당 식기소독기 조달구매 대금지급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869(2021.02.09.)호 『구내식당 워크인냉장고 교체설치 및 식기소독기 구매 계획』 나. 자원관리과-1906(2021.02.10.)호 『식기소독기 조달구매(3자단가) 계획 보고』 다. 자원관리과-3041(2021.03.09.)호 『물품검사(수)조서』 라. 서울지방조달청(2021.03.12.)호 『납입고지서』 2. 위와 관련 『구내식당 식기소독기 조달구매』건의 검사·검수 완료에 따른 물품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구내식당 식기소독기 조달구매 나. 계약금액 : 금2,614,040원(금이백육십일만사천사십원) 다. 청구금액 : 금2,614,040원(금이백육십일만사천사십원) ※ 조달수수료(금14,040원) 포함 라. 지급방법 : 납입 고지서 납부 마. 지급예정 : 2021. 03. 16.(화) / 납부기한 : 2021. 03. 19.(금) 바.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시설보강 및 유지관리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붙임 납입고지서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윤여일 자원관리과장 03/15 정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3300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2485908
20210927202522
본청
자원관리과-3300
D00000421179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