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용가구류(사무실 칸막이 7종 416점) 조달구매

노원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용가구류(사무실 칸막이 7종 416점) 조달구매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594(2021.2.19.)호“2021년 업무용정수물품 등 구매 예산 집행 계획” 나. 소방행정과-2276(2021.3.10.)호“물품매입 요구서(사무용가구류 40종 941점 구매)” 다. 소방행정과-2292(2021.3.10.)호“사무용가구류 등 전면 교체 관련 구매 계획” 2. 우리 서 노후 사무용가구류 및 집기류의 전면 교체를 통한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아래 물품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사무실 칸막이(7종 416점, 부품) 조달구매 나. 다. 라. 마. 바. 납품장소 및 납품기한: 각 수요부서 / 2021.4.14.한 사.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 아. 자. 대금지급: 조달청에서 발부한 납입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붙임 1. 물품매입 요구서 1부. 2. 사무용가구류 등 전면교체 관련 구매 계획 1부. 3. 분할납품 요구서 1부. 끝. ★담당자 조육훈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전결 03/15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422 ( ) 접수 ( ) 우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2 /전송 02-948-611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7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매입요구서(사무용가구류 40종 941점 구매).hwp

    비공개 문서

  • 사무용가구류 등 전면 교체 관련 구매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부서별.품목별 구매 세부내역서.hwpx

    비공개 문서

  • 구매 품목 이미지.hwpx

    비공개 문서

  • 분할납품 요구서(사무실 칸막이 주.세계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사무용가구류(사무실 칸막이 7종 416점) 조달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422 생산일자 2021-03-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육훈 (02-6981-6822) 관리번호 D00000421185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